1)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상품 옵션 변경을 원하실 경우, 동일상품 내에서만 가능합니다.
타 상품으로 교환원하실 경우 취소/반품/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2)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, 주문단계에서 주문자정보 아래 배송지 정보를 수정해주셔야합니다.
결제완료 후에 회원정보에서 주소변경하셔도 주문정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 및 Q&A 게시판을 통해 변경 요청하여 주십시오.
상품 출고전 상품 변경 가능하나 출고 후 변경 취소는 어려우니
변경시엔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되도록 오후 2시이전까지 문의 부탁드립니다.